가을에 충분한 물을 마셔 라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가을에는 땀이 적어 사람들의 기분이 상쾌 해지지 만 가을의 건조 문제도 함께 발생합니다. 피부와 입술이 벗겨지고 목이 마르고 면역력이 저하됩니다.주의하지 않으면 호흡기 감염이나 감기에 걸릴 수 있습니다. , 모든 사람이 기분이 나쁘다. 실제로 가을에 올바른 식단을 섭취하면 가을 건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소량의 물을 충분히 마시십시오 . 가을에 습도가 감소하고 피부, 입술 및 인후 표피 세포가 물을 더 쉽게 잃습니다. 식수는 가장 직접적인 수화 방법입니다. 중국인 거주자들의식이 가이드 라인에 따르면, 젊은 여성 노동자들은 남성을 위해 적어도 1500ml의 물과 1700ml의 물을 마신다. 이것은 가장 적은 양으로 하루에 2000 ~ 3000 ml를 마실 수 있습니다.
 
  끓인 물을 마시고 소량을 여러 번 마시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목이 마를 때 소를 마시거나 마시지 마십시오. 취침 전에 식수는 밤에 땀, 호흡 및 소변 손실로 인한 혈액 끈적임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식수는 제 시간에 물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오렌지 과일과 야채는 천천히 건조 됩니다. 많은 채소와 과일은 수분 함량이 최대 90 %이며, 또한 수화 가구입니다. 당근, 피망, 망고 및 기타 주황색 황색 채소 및 과일에는 베타 카로틴이 풍부하여 신체의 비타민 A로 변환되어 피부, 입술 및 인후 상피 세포의 무결성을 유지하여 가을 건조를 완화시킵니다. 또한 야채와 과일에 함유 된 리코펜, 안토시아닌 및 비타민 C는 피부 건강에 유익합니다.
 
  사실 귀리, 기장, 수수, 인디카 쌀, 팥과 같은 거친 곡물의 곡물 껍질과 알류 론 층은 피부 건강에 좋은 B 비타민이 풍부하므로 더 많은 곡물 쌀 또는 죽, 곡물 콩 우유 또는 곡물로 분쇄하는 것이 좋습니다. 굵은 곡물을 더 많이 먹는다는 것은 백미와 흰 국수를 거부하고 싶지는 않지만 매일 주식에서 굵은 곡물의 비율은 1/3에서 1/2을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우유와 두유를 마셔 라. 우유, 두유에는 많은 물과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하루에 300ml를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두유를 마시고 싶다면 밤새 대두를 씻어 두유 기계에 넣고 물을 넣고 다음날 일어나서 스위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죽을 더 많이 마셔도 가을의 건조를 막을 수있다 전날 밤 밥솥에서 재료를 씻고 물을 넣고 시간을 정했다 다음날 아침 따뜻한 죽을 마실 수있다. 수프는 무시할 수 없습니다. 압력솥을 사용하여 45 분간 수프 냄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시마, 참마, 팅크, 겨울 멜론, 돼지 갈비 수프 또는 생선 수프가 몸에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견과는 보습을 돕기 위해 아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견과류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며 세포막 표면의 인지질 합성을위한 원료입니다. 인지질이 충분하면 세포에서 수분을 잃기가 어렵습니다. 필수 지방산은 피부를 “유연한”상태로 유지하고 수분을 더 잘 잠글 수있게 해주 며, 호박씨와 피칸의 아연도 피부 건조를 예방합니다.
 
  과도한 소금이나 설탕 섭취를 방지하기 위해 매일 소량의 견과류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포화 지방산은 산화성 악취에 취약하고 노화를 가속화하고 암 위험을 증가시키는 자유 라디칼을 형성하므로 껍질이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흰 음식은 폐에 좋습니다. 폐는 촉촉하고 건조하며 폐는 가을 후 가장 불편하여 기침과 가래 같은 문제를 일으킨다 전통 중국 의학에서는 흰 음식이 폐에 들어가므로 가을에 더 많은 흰 음식을 먹으면 가을의 건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연근, 흰 무 및 겨울 멜론은 수프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연꽃 씨앗은 직접 또는 차가운 요리와 혼합 될 수 있습니다; 말린 연꽃 씨앗은 죽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가을 배는 폐를 보습하기 위해 수프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