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사람들을위한 2 개의 침대 운 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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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체육관에 특별히 가거나 운동을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으며, 특히 게으른 사람들은 운동을 할 수 없으므로 침대 운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발을 비틀고 발을 함께 움직입니다
 
발끝을 천천히 아래로 누른 다음 천천히 들어 올려 최대한 들어 올려 긴장을 푸십시오 30 ~ 50 회 이렇게하면 발목과 종아리 근육이 신맛이 나게됩니다. 붓기. 그런 다음, 발을 약간 분리하고 동시에 바깥 쪽과 안쪽으로 30-50 번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안쪽과 바깥쪽으로 30-50 회 반복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발목과 다리가 심하게 부어지고 다리와 발이 특히 따뜻해집니다. 고혈압 환자는 밤에 발 운동을 한 후 숙면을 취하고 혈압을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아침에 발 운동을 한 후 일어나면 혈압이 더 안정되고 마음에 깨끗해집니다. 반 달 후에 발 운동 횟수를 늘려 더 나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2. 손을 비틀고 발 운동을 한 후
 
, 팔을 앞뒤로 똑바로 펴고 천천히 손을 최대한 벌린 다음 천천히 주먹을 쥔 다음 다시 긴장을 푸십시오. -20 번, 손과 팔의 통증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양쪽 손목을 동시에 바깥쪽으로, 안쪽으로, 아래쪽으로 30-50 스트로크를 한 다음 천천히 돌리면서 안쪽으로, 아래쪽으로 그리고 바깥쪽으로 30-50 스트로크를하십시오. 약 3 개월 동안 지속되면 해당 장기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심혈관 및 뇌 혈관 질환, 호흡기 질환, 변비 및 위장 불편과 같은 증상이 빠르게 개선되며 그 효과는 매우 분명합니다. 특히 불면증이있는 사람은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한 번만하면 빨리 잠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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