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친구들을 위로하지 않을 것이다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우리 주변의 친구들이 어려움을 겪을 때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심리적 고통과 불안을 달래주십시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친구를 위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친구를 위로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들을 위로 할 능력이 없으며 친구가 화를 낼 때 무엇을 말하고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릅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친구를 위로하는 방법을 살펴 봅니다.

  1. 친구들과 공감


  사람들을 위로하는 데 가장 큰 장애물은 종종 당사자들이 생각하는 고통을 이해하고 이해하고 이해하지 못하는 데 있습니다.
사람들은 고통의 정의를 이해하기 쉬운 범위로 제한하기가 쉽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무시할 수 있기 때문에 위안자는 듣기 과정에서 저항하기 쉽고 자신의 의견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위안자는 뿌리 깊은 생각을 버리고 일시적으로 자신을 제쳐두고 상대방의 내면 세계로 걸어 가서 판단하지 않고 자신의 경험을 보려고 눈을 사용해야합니다.

  2. 우리는 서로의 고통을 진지하게 이해해야합니다


  인생 경험, 가족 배경, 교육 등이 다르기 때문에 각 사람마다 고통에 대한 이해가 다릅니다.
따라서 사람을 위로하려고 할 때 먼저 자신의 고통을 이해하십시오.


  편안하고 듣는 것이 말하는 것보다 중요합니다.
답답한 마음에는 논리적 인 체계적인 머리가 아닌 부드러운 귀가 필요합니다. 듣는 것은 우리의 귀와 마음을 사용하여 서로의 목소리를 듣게하는 것입니다. 사물의 원인과 결과를 묻지 말고 서둘러 판단하지 마십시오.

  3. 상대방의 고통 이해


  위안 자들은 종종 상대방을위한 해결책을 제시 할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알다시피, 고문과 고문을받은 모든 사람들은 위로를 찾기 전에 끊임없는 시련과 실패를 경험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상대방이 여행 한 길을 탐험하고, 투쟁에서의 그의 경험을 이해하고, 듣고 이해하고 인정하며 그가 충분히 훌륭하게 해냈다 고 말하는 것입니다. . 실제로, 사람들을 위로하는 과정에서, 제공된 해결책은 실패하거나 부적합하여 상대방을 다시 실망시킬 가능성이 있으므로, 개입이나 의견없이 그들의 고통을 듣고 이해하고 동의하는 것이 위로가됩니다. 최고의 원칙.

  4. 서로 도울 것을 표현하십시오


  상황이 어떻든간에, 무슨 말을해야할지 몰라 당황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우리가 느끼고 자하는 사람들에게 상대방의 도움을주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솔직하게 “어떻게 느끼는지, 무슨 말을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당신에 관심이 있습니다”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그와 대화하십시오.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서면으로 표현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구두 표현 외에 “치료 대화”에는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