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심리 우울증으로 무엇을해야합니까 ? 우울증을 완화시키는 6 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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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기적인 심리적 우울증은 우리의 몸과 마음에 해를 끼치며 우리의 삶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장기적인 심리적 우울증으로 무엇을해야할까요? 다음은 모든 사람을위한 6 가지 주요 완화 방법입니다.

  언어 조정


  언어는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슬퍼 할 때, 슬픔을 없애기 위해 재미있는 단어를 외우십시오. “언어를 규제하기 위해 규제를 사용하십시오. 언어는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예를 들어, 슬플 때는 슬픔을 없애기 위해 재미있는 문장을 외우십시오.”자세한 내용은 “제어 분노”, “관용도”, “침착 함” 제안은 또한 감정을 조절할 수 있으며, 자기 기억, 자기 명령, 분노, 관용, 평온과 같은 자기 제안 또한 감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환경 제약


  환경은 감정에 중요한 규제 및 제한적 영향을 미칩니다.
감정이 우울해지면 밖에서 걷는 것이 조절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카지노로 가서 게임을하면 안심할 수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불안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재미있는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음악 방법


  실제로 음악을 듣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음악을 듣는 것이 종종 감정을 키울 수 있으며 음악은 당분간 나쁜 것들을 잊게하고 인생을 더 잘 마주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혼자서 음악을 듣거나 큰 소리로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의 효과는 동일합니다.

  잘 수있는 방법


  수면은 나쁜 것들을 잊어 버리는 방법으로, 수면 후에는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으며, 이렇게하면 깨어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
어쩌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포효


  그것이 정말로 우울한 경우, TV에서 제공하는 것을 배우고, 산이나 열린 장소로 달려가 그 장소에서 소리 지르고 소리를 지르면 우울한 분위기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정체를 비명을 지르고, 자연이 용납되게하고, 당신은 석방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대화


  많은 것들이 내 마음에 들기 어렵고 병이 쌓이기 쉽기 때문에 지금 당신은 신뢰할만한 사람을 찾고, 마음에 아프고 고통을 말해야하며, 신뢰하는 사람은 당신을 위로하고 깨달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철학적 교훈을 취하는 것과 같으며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고, 불행하게 만드는 것들이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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