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인두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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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성 인두염 환자는 정기적 인 약물 치료와 적절한식이 요법 외에도 인두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인두염을 앓고있는 사람들은 인두의 혈액 순환을 방해하지 않고 땀샘의 타액 분비를 촉진하여 항염증제 및 멸균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인두 운동 요법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은 식사 전, 취침 전, 이른 아침 이후에 가장 잘 이루어지며, 혈액 순환이 느리고 염증의 염증이 분명하며 운동 후에도 효과가 더 좋습니다. 부은 혈관이 수축되도록 시원하고 하얀 것을 마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섹션 : 입 움직임. 입이 클수록 “ah”소리가 나고 혀가 가장 좋습니다. 2 분 동안 입을 반복해서여십시오.



  섹션 II : 풍선 운동. 입안의 가스가 좌우로 상하로 움직여 마사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입과 아가미를 닫습니다. 2 분 동안 반복하십시오.



  섹션 III : 흡입 및 추가 운동. 먼저 아이처럼 빨고, 입술을 수축시키고, 타액이 분비 될 때까지 입천장에 혀가 스트레칭 작용을하도록하고, 타액을 천천히 삼켜 목구멍을 적시십시오. 그런 다음 구강과 인두를 강제로 수축시키고, 목을 올리고 턱을 내립니다. 2 분 동안 흡인과 반복을 반복하십시오.



  섹션 4 : 비틀 거리는 움직임. 입을 살짝 열고 턱을 좌우로 움직 인 후 2 분 동안 반복하십시오.



  섹션 V : 이빨 운동. 미소를 지으면서 이빨, 얼굴, 목 근육을 동시에 보여주고 “ah”또는 “one”을 발음하고 혀의 밑을 들어 올린 후 2 분 동안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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