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목적으로 “가을 단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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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 잎은 가을을 알고, 잎은 노랗고, 잎은 떨어지고 가을은 여기에 있습니다. 가을은 건강에 가장 좋은 계절이며, “여름에는 질병이없고 3 점은 비어 있습니다.”가을이지나면서 기온이 점차 내려갑니다. 기후가 점점 더 시원해 지지만 사람들은 타거나 피로하기 쉽습니다. 가을의 변화하는 기후에 적응하기 위해식이 요법에서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합니다.



  1, 적당한 다이어트, 맹목적으로 “스틱”하지 마십시오



  여름에는 날씨가 더워지고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식욕을 잃습니다. 가을에는 날씨가 쾌적하고 음식이 풍부하며 식욕도 향상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가을이 수확기와 “토닉”의 계절이라고 생각하므로식이 섭취량을 늘리고 여름 소비를 보충해야합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닭고기, 오리, 생선, 생선과 같은 동물성 식품을 자주 먹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더 얇아 가을에 고기를 더 많이 먹어야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사람들은 잘 살고 있으며 매일 큰 물고기와 큰 고기를 먹을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이미 과체중과 비만입니다. 당신이 맹목적으로 “고착”한다면, 당신은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 할 것이고, 과도한 에너지는 몸에 지방 축적으로 변환되어 사람들을 뚱뚱하게 만듭니다. 비만은 질병이며 고혈압 및 당뇨병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 요소이기도합니다. 따라서 가을의 식단은 적당해야하며 식욕에 빠지지 않아야하며 먹고 마시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해야합니다.



  2. 나는 매일 야채를 가지고 매일 과일을 먹는다



  가을은 일년 내내 야채와 과일이 가장 풍부한 계절이며, 야채와 과일은 비타민, 미네랄,식이 섬유 및 식물 화학 물질의 중요한 원천이며 더 많은 물과 저에너지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야채와 과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건강을 증진하고 장 기능을 유지하며 면역력을 향상 시키며 비만, 당뇨병 및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매일 야채와 과일을 홍보하십시오.



  3. 가벼운 다이어트, 덜 매운 기름기



  기름진 음식과 짠 음식은 종종 비만, 고지혈증 및 죽상 경화증과 같은 많은 만성 질환의 위험 요소 중 하나입니다.
과도한식이 소금 섭취는 고혈압의 유병률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평균적인 중국 거주자는 하루 권장량 인 5 그램을 초과하는 10 그램 이상의 소금을 섭취합니다. 식용유 40 그램을 초과하는 일일 섭취량은 권장량 인 25-30 그램을 훨씬 초과합니다. 식사는 기름기가 많지 않고 짠 음식이 아니며 매운 음식, 튀김 음식, 훈제 음식, 절인 음식을 자주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물을 충분히 마시고 물을 첨가하십시오



  가을은 건조하고 과민합니다. 인체의 물을 잃기 쉽기 때문에 보충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몸에 물이 부족하면 갈증, 두통이 생길 수 있으며인지 능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건강한 성인은 하루에 약 2500 밀리리터의 물이 필요하고 음식에서 일정량의 물을 섭취하는 것 외에도 식수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하루에 최소 1500 밀리리터의 물을 마셔야합니다. 목이 마르면 물을 마시지 마십시오. 식수는 단 음료를 선택하지 말고 일반 물이나 가벼운 음료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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