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수의 네 가지 원칙을 습득 여성은 아름답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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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작업장의 사무직 근로자는 지속적으로 보습 수를 뿌리고 많은 양의 물을 마신다. 그러나 식수도 특히 중요합니다. 오수를 마시는 것은 몸에 좋을뿐만 아니라 해 롭기 때문에 아름다운 여성들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피부가 마르지 않도록 작업장의 사무직 근로자는 지속적으로 보습 수를 뿌리고 많은 양의 물을 마신다. 그러나 식수도 특히 중요합니다. 오수를 마시는 것은 몸에 좋을뿐만 아니라 해 롭기 때문에 아름다운 여성들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물을 마시는 여성은 스스로 다칠 수 있습니다

1, 오랜 시간 끓는 물

오랫동안 물을 끓인 후 질소 함유 유기 물질은 아질산염으로 지속적으로 분해됩니다.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저장된 끓인 물은 필연적으로 박테리아에 의해 오염 될 것이며, 이때 질소 함유 유기 물질의 분해가 가속화되고 아질산염의 생성이 증가 할 것입니다. 이러한 물을 마신 후 아질산염과 헤모글로빈의 조합은 혈액의 산소 전달 기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며칠 동안 보온병에 저장된 끓인 물의 조성, 여러 번 끓인 잔여 물 및 오랫동안 스토브에서 끓인 물은 그 구성을 변경하여 소비 할 수 없습니다. 24 시간 이상 끓는 물을 마셔야합니다.

2. 염수

어떤 사람들은 바닷물을 마시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므로 아침에 바닷물을 마시는 것은 실제로 잘못되었습니다. 소금물을 마시는 것은 건강에 좋으며 여름에는 땀을 흘린 후에 물을 보충 할 필요가 있지만 아침에 물을 첨가하는 것은 좋지 않으며 건강에 해로운 잘못된 습관이기도합니다.

생리 학적 연구에 따르면 밤새 수면 중에 물방울을 마시지 않지만 호흡, 땀 및 비뇨기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러한 생리적 활동은 많은 물을 소비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혈액이 농축되어 끓는 물을 일정량 마시면 혈액을 빠르게 희석시키고 밤에 고혈압 탈수를 교정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소금과 끓는 물을 마시면 고조파 탈수가 증가하여 사람들이 건조 해집니다. 또한 아침은 인간 혈압의 첫 번째 피크이며, 소금과 끓는 물을 마시는 것은 혈압을 높이고 건강을 위협합니다.

음료

아침에 첫 물 한잔에 시판되는 주스, 콜라, 소다, 커피, 우유 및 기타 음료를 마시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소다 및 콜라와 같은 대부분의 탄산 음료에는 구연산이 포함되어있어 신진 대사 과정에서 칼슘의 배출을 촉진하고 혈액의 칼슘 함량을 낮추며 장기간 음주를하면 칼슘 결핍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마시는 것은 신체의 물 부족을 효과적으로 보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물에 대한 집단적 수요를 증가시켜 신체의 물 부족을 유발합니다.

주스, 우유 및 커피는 아침에 첫 번째 음료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이 물질은 현재 신체에 가장 필요한 물을 제공하지 않지만 물이없는 상태에서 신체를 소화하고 위장관을 흡수하기 때문입니다. 신체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식수의 네 가지 원칙을 습득하십시오

원칙 1 : 한 번에 물 한 잔을 마신다. 진정으로 효과적인 음주 방법은 신체가 실제로 그것을 흡수 할 수 있도록 물 한 잔 (약 200ml에서 250ml)을 한 번에 두 번 마시는 것이 아니라 마시는 것입니다.

원칙 2 : 좋은 물을 마신다. 고품질 광천수, 순수한 물, 샘물 등 선택

원칙 3 : 따뜻한 물을 마신다. 여름에는 많은 사람들이 얼음물을 마시는 것을 선택합니다. 실제로 얼음물은 위 기능에 좋지 않으며 따뜻한 물을 마시는 것이 몸이 그것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더 유리합니다.

원칙 4 : 고열, 스포츠, 열 등에서 땀을 흘리면 물을 더 넣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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