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턱을 떨어 뜨린 경우 어떻게해 야합니까?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일상 생활에서 턱 관절의 탈구는 종종 외상이나 부적절한 씹는 힘에 의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턱을 떨어 뜨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턱 드롭”후에는 시간에 맞춰 리셋되어야하며 리셋 후에 턱 움직임이 제한되어야합니다. 재설정하기 전에, 의사는 환자의 정신적 준비, 긴장하지 말고 근육을 이완하고 필요한 경우 재설정하기 전에 진정제를 준비해야합니다. 의사는 축소하는 동안 노력을 조정하기 위해 먼저 환자가 양측 탈구 또는 일측 탈구인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구강 내, 구강 외 및 상악 감소의 세 가지 일반적인 감소 방법이 있습니다.

(1) 구두법 :

환자는 앉은 자세로 앉아 있지만 (머리는 벽에 가깝습니다) 하악 교합면의 위치는 환자의 팔이 매달릴 때 팔꿈치 관절의 높이보다 낮아야합니다. 의사는 환자 앞에 서서 거즈로 싸인 두 엄지 손가락을 입에 넣고 가능한 한 하악 대구 표면에 놓고 다른 손가락은 하악의 아래쪽 가장자리를 잡습니다. 재설정시 엄지 손가락이 턱뼈를 아래로 누르고 강도가 점차 증가합니다. 다른 손가락은 가랑이를 천천히 올리며, 관절이 관절 높이 아래로 움직일 때 부드럽게 뒤로 미십시오. 관절의 포사 감소. 블록이 조인트 소켓으로 돌아 오면 파삭 파삭 소리가 날 수 있습니다. 턱이 재설정 되려고 할 때, 의사의 엄지는 물린 것을 피하기 위해 구강 구강 전정쪽으로 빠르게 미끄러 져야합니다. 동시에 양면을 재설정하기 어려운 경우 한쪽을 먼저 재설정 한 다음 다른 쪽을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II) 구강 외법 :

환자와 의사의 위치는 구강 방법과 동일합니다. 축소시, 운전자는 zygomatic arch, 즉 Xiaguan acupoint 아래로 튀어 나와있는 condyles의 앞쪽 가장자리에 두 개의 엄지 손가락을 놓고 condyles를 아래로 압착했습니다. 이때, 환자는 하악 마비를 느꼈으 며, 작업자는 집게 손가락과 양손의 가운데 손가락으로 동시에 두 개의 하악 각도를지지했으며, 링과 작은 손가락으로 하악의 아래쪽 가장자리를지지했다. 이때, condyles는 articular fossa로 미끄러 져서 재설정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의사의 엄지 손가락을 물릴 위험이 없으며 너무 많은 힘을 가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3) 상악 감소 방법 :

환자의 자세는 위와 동일합니다. 오른쪽이 재설정되면 의사가 오른쪽 후면에 서 있고 왼쪽이 재설정되면 의사가 환자의 왼쪽 앞에 앉아 왼쪽 손바닥과 손가락으로 가랑이를 잡고 둥근 코르크 스틱 (약 5-10mm 최종 교합면에 위치해야한다. 재설정시 왼손을 가랑이에 단단히 고정하고 위로 올리십시오 코디 프로세스가 어느 정도 아래로 이동하면 죠 카트가 왼손의 손바닥 사이에서 움직이고 불안정하게 느껴집니다. 이때 오른손은 코크 스틱을 빠르게 앞쪽으로 돌리면서 가랑이 부분을지지하여 코디 프로세스를 관절 소켓으로 밀어 넣습니다. 그런 다음 스틱을 잡아 당겨 한쪽을 재설정 한 다음 다른 쪽을 재설정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