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하지 않으면 세 가지 스포츠가 잘 못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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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간이 충분하지 않아 너무 빨리 달리기

  혼자있는 것처럼 놀이터 나 런닝 머신에서 절망적 인 Saburo가되어 열심히 달려 가고 10 분 후에 얼굴이 붉어지고 마침내 오늘의 운동 과제를 완수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또한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이며 천천히 운동장이나 러닝 머신에서 레저 피트니스 가족이 되십시오. 주위의 나무와 꽃에 감탄하거나 무의식적으로 30 분에서 40 분이 지난 친구와 대화를 나눈 적이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 : 달리기를 위해서는 두 번째 상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편안한 기분으로 달리고, 느리게하고, 느리게하고, 매일 45 분 이상 사랑받는 운동으로 장기간 운동을 계속하면 더 많은 체지방을 동원하고 체중 감량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자전거 타기 너무 많은 저항, 너무 적은 매듭

  화려한 조명과 하이 데시벨 음악, 운동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회전 자전거의 저항을 최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음악이 들리고 리듬에 따라 빠르게 움직입니다.

  조명은 여전히 ​​화려하고 음악은 여전히 ​​열정적입니다. 하지를 만들고 싶은 분도 여기에 오셨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장소에 저항을 조정하고, 너무 피곤하지 않고, 자전거를 타고 음악을 듣습니다. 매번 끝까지 매번 레슨과 레슨을 수강하여 목표는 무의식적으로 달성되었습니다.

  기술적 분석 : 이에 비해 두 번째 옵션도 선택해야합니다. 회전 자전거는하지의 힘을 발휘할 수 있지만 운동 결과는 저항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저항이 너무 크면 지방 섭취와 동시에 근육이 두꺼워지며 반대로 운동 강도는 적당하고 저항은 작으며 지속 시간이 길어지면 효과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수영 화이트 투어-충분하지 않은 예열 시간

  달리기가 무릎을 다치게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은 수영을 선택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물에 뛰어 들어 20 미터에서 50 미터에서 100 미터까지 물속에서 수영을 기다릴 수 없어 20 분 후에는 더 이상 수영을 할 수 없습니다.

  맑은 물의 풀, 걱정하지 마십시오. 먼저 워밍업 운동을 천천히하고 신체 활동을 시작한 다음 오늘의 물 여행을 시작하십시오. 천천히 수영하다 20 분에서 30 분이 지났는데도 피곤 해요 당신은 멈추지 않았어요 플로팅 보드는 여전히 천천히 움직입니다.

  기술적 분석 : 두 번째 방법이 훨씬 좋습니다. 수영에서 체중 감량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핵심 요소입니다. 수영, 멈춤, 멈춤, 간헐적으로 40 분이 걸리거나 20 분 동안 빠르게 수영하십시오. 45 분의 활동이 보장되어야합니다. Huang Guangmin은 운동이 시간과 강도의 관계를 조정해야한다고 지적했다.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고강도와 단시간이 가장 효과적이며, 가느 다란 선을 원한다면 저 강도와 오랜 시간이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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