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비생산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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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시대에는 많은 친구들이 운동량을 노출하고 친구들과 경쟁하기를 좋아합니다. 처음에 도착하지 않으면 잠을 자지 않고 계속 걸어서 뛸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일주일에 14 시간 이상 운동을하면 운동이 많을수록 스트레스와 불안 수준이 낮아지고 자신감과 지능 수준이 높아진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운동은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 좋지만 한계를 초과하면 너무 큽니다. 영국의 “Daily Telegraph”에 따르면, 최근 연구에 따르면 과도한 운동으로 인한 피해는 전혀 운동하지 않는 것만 큼 클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일주일에 14 시간의 운동이 상한이라는 것을 발견 한 후 운동량이 많을수록 신체의 손상이 커진다.


  또한 연구원들은 최근 미국 메이요 클리닉 저널 (Journal of the Mayo Clinic)에서 약 2,400 명의 심장병 생존자를 연구했으며 운동이 많을수록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 할 위험이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과도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달리는 사람의 경우 주당 48km 이상을 달리면 사망 위험이 높아지기 시작합니다. 걷는 사람의 경우이 전환점이 75km입니다. 이 기사에서 Clarence Lawrence National Laboratory의 Paul Williams와 다른 사람들은이 결과는 달리기 또는 걷기의 효과가 가능한 좋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과도한 운동은 운동을 좋아하는 운동 선수 나 초보자에게 종종 발생하며, 체중 감량을 원하는 소녀 들이나 운동에 집착하는 십대들에게는 과도한 운동이 있습니다.
과도한 운동의 주요 증상은 지속적인 근육통, 피로, 우울증, 삐는 무릎과 같은 급성 부상, 밤에 잠들기 어려움, 긴장, 식욕 상실, 지속적인 발한 또는 과도한 발한; 불합리한 분노와 죄책감이 나타납니다. 운동은 몸을 건강하게 할뿐만 아니라 감기와 같은 경미한 질병을 유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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