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 인 채식으로 생활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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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은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올챙이와 채식주의 자로 나뉘고 동물의 뼈는 올챙이라고하며, 식물의 뿌리와 잎은 채식주의 자라고합니다.
은발의 경우 채식주의는 장수에 좋습니다.


은 머리 사람들의 체격은 절정에서 내리막 길을 가졌고, 다양한 장기의 기능이 점차 약화되고 점차 노화되고 있습니다. 식품의 소화와 신진 대사는 이전처럼 좋지 않습니다.


포화 지방산, 나쁜 콜레스테롤 및 트리글리세리드를 과도하게 매장하면 심근 경색, 뇌졸중, 장암 및 당뇨병과 같은 끔찍한 질병을 쉽게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의학 연구에 따르면 고기를 먹는 것이 혈액 점도 증가의 주요 원인이며, 관상 동맥 심장 질환 환자는 고혈당, 동맥 경화증, 뇌 혈전증 및 폐 심장 질환이 있으며, 환자의 혈액 점도는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노인이 스스로 증가하지 않으면 경고, 여전히 행복, 항상 신선도를 즐기는, 그것은 당신의 건강을 만성적으로 파괴하고 의도적으로 당신의 삶을 자르는 것이 얼마나 어리석은 일입니까!


따라서 일부 건강 관리 전문가는 노인이 더 채식해야한다고 강력히 주장합니다. 빠른 식사를 할 수 없다면 일주일에 한 번 완전 채식과 같은 이틀마다 채식을하고 채식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채식을하는 것의 이점이 크리켓을 먹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사실이며, 저속한 사람이되기 위해 채식을하는 사람들은 크리켓을 먹는 것보다 배설이 더 매끄 럽습니다.
채식을하고 물고기 대신 야채와 생선을 먹으면 며칠 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멀리 떨어진 시골 지역에 사는 다양한 지역의 장수 노인들을 살펴보고, 거의 건강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과일과 채소, 일년 내내 먹을 수있는 야생 식물, 드문 희귀 식품을 사용합니다.
어머니는 좋은 모범을 보였으며 오랫동안 마을에서 살면서 채식을했으며 죽, 고구마, 두부, 채소는 세 끼 식사의 주된 음식으로 99 세였습니다.


따라서 노인들은 채식을해야합니다. 수년 동안 채식을하지 않는다면 정기적으로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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