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 자 자신에게 의도적으로 감압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미시간 주립 대학과 미시간 대학의 심리학 연구자들은 제 3의 사람과 조용히 대화하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기꺼이 인정하든 말든, 당신은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자신과 대화했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일을하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특정한 방식으로 자신과 대화하는 것이 실제로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큰 소리로 말할 필요조차 없다고합니다.



  제 3 자 자신에게 말하는 것은 “I”대신에 당신의 이름을 말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예 : “Chris is angry”); 다른 사람은 당신을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you” 매우 불행한 “); 그리고 사용”I “(“나는 불행하다 “) 1 인칭 방식.



  ”과학 보고서 (Science Report)”에 발표 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참가자들이 중립적이고 교란하는 뇌 이미지 나 고통스러운 반성 경험을 볼 수있게하는 일련의 실험을 수행했으며, 1 차 및 3 차 사람들을 사용하여 뇌 활동을 모니터링하도록했습니다.
두 실험에서 참가자가 제 3 자 자신에있을 때, 그들의 감정은 빠르게 떨어졌고, 첫 사람보다 스트레스를 덜 느꼈습니다.



  미시간 주립 대학의 심리학 부교수 인 제이슨 모저 (Jayson Moser)의 연구 공동 저자는 자신과 동료 인 미시간 대학교의 Ethan Kross 박사가 사람들이 일시적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있는 새롭고 간단한 방법을 찾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떠나 겠다는 르브론 제임스의 결정을 예로 들었다. 제임스는 이것이 감정적 인 결정임을 인정했다.”
그러나 NBA 스타는 “LeBron James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LeBron James를 행복하게 만드는 일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모 저는 그와 크로스가 이런 방식의 말하기가 단지 “이상한 우연의 일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마도 이것이 사람들이 자신의 긴장을 풀기 위해 무의식적으로 도울 수있을 것이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모 저는 실제 뇌에서의 자동 전환은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여 심리적 거리에서 멀어 지도록 “I”를 사용하는 관점에서 나온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본질적으로 “I”대신 자신의 이름을 사용하면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에서 더 명확하게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아닌 다른 사람의 경험을 보는 것처럼 감정적으로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임상 심리학자 인 John Mayer는 “제삼자 자신에게 말하는 것은 치료사가 스트레스를받는 사람을 돕는 데 사용하는 기본 기술 중 하나입니다.이 과정은 사람들의 삶, 감정 또는 행동에 대한 객관적인 관점을 제공합니다. 좋은 치료 능력. “



  따라서 제 3 자에게 자신이 언급 된 경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당신이 좋은 상황을 다루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