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과 노인이 일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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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 세 이상의 남성은 몸을 굽히고 몸을 굽 힙니다.”어떤 이유로 든 구부러진 향유는 건강에 해 롭습니다.
관련 전문가들은 중년 및 노인이 머리를 단단하고 자주 젊은이들처럼 잡으면 자궁 경부 및 요추 병변의 발생을 지연시킬뿐만 아니라 폐 용량을 증가시켜 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의식적으로 가슴을 들어 올리고 허리를 똑바로 올리면 폐 용량이 10 % -30 % 증가하고 혈액의 산소 함량이 증가하여 신진 대사를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머리를 똑바로 세우면 척추 병변을 줄이고 용의 노화 상태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몇 년간 외국 의료 전문가들은 중년과 노인들이 하루에 두세 번 (앉거나 누워서) 약 5-10 분 동안 발을 심장에 올리라고 주장했다. 뇌는 많은 혜택을받습니다.
그 이유는 사람의 발을 심장보다 높이 들어 올리면 다리와 다리의 혈액 흐름을 도와 긴 다리와 허벅지를 편안하게하고 다리를 완전히 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래된”혈액은 폐와 심장으로 돌아가고 심장은 신선한 혈액을 다리와 발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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