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을 늘리는 6 가지 습관

포스트 타이틀 이미지

   
다른 사람들의 날씬한 몸을 본 다음 양동이의 허리를 보면서 왜 체중이 줄 었는지 궁금하지만 체중을 잃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체중 감량은 운동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에서 작은 나쁜 습관으로 인해 체중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체중이 증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체중을 빨리 줄이려면 체중 증가로 이어지는 다음과 같은 나쁜 습관을 바꿔야합니다.

  튀긴 음식을 사랑


  튀긴 닭고기, 감자 튀김, 소금에 절인 닭고기, 일본 요리의 튀김 등은 모두 튀김 튀김 반죽으로 두껍게 싸여 있습니다. 맛을 높이더라도 기름을 너무 많이 흡수합니다.
실수로 하루에 필요한 양의 지방을 먹었습니다.

  단 음료를 사랑


  시중에서 판매하는 통조림 알루미늄 호일 포장 음료는 가장 잘 마실 수 있으며 과일 주스 나 우롱 차, 커피, 스포츠 음료도 설탕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장 안전하고 건강한 방법은 미네랄 워터와 맑은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물을 많이 마시면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고 칼로리 음식 사랑


  밤에 잠을 자면 인체의 부교감 신경이 위장 운동을 늦추고 지방의 합성을 가속화합니다. 즉,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먹는 음식은 거의 지방으로 변하기 때문에 저녁 식사를하지 않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몸에 쌓여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취침 시간 3 시간 전에 음료를 제외하고는 식사를 금지하는 것입니다.

  항상 에어컨을 켜십시오


  공기가 뜨거워지면 공기가 차갑고 공기가 따뜻해집니다. 실내 항온이 20도 이상이면 새로운 도시에서 신진 대사가 느려져 칼로리 소비가 줄어 듭니다.
또한 쾌적한 온도에서 사람들은 앉아있는 경향이 있으며, 오랫동안 지방은 시간 문제입니다.


  팁 : 차갑고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너무 편안하지 마십시오.
여름에는 덥기 때문에 가끔 에어컨을 켤 수는 있지만 그대로 두지 마십시오. 또는 에어컨을 팬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마셔


  알코올은 칼로리가 높은 음료로, 1 그램의 알코올은 지방에서 생산 된 칼로리에 이어 2 킬로 칼로리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맥주의 알코올 함량은 약 3 %에 불과하지만 여전히 11 %의 설탕 함량과 맥주를 마시는 것 금액이 훨씬 큽니다.
맥주 한 병은 100g의 음식으로 생산 된 칼로리에 해당하며, 너무 많은 양의 와인을 마시는 것은 많은 음식을 먹는 것과 동등하며, 과도한 에너지는 지방의 형태로 저장됩니다.

  덮다


  몸을 가리기 위해 헐렁한 옷을 입는 것을 좋아합니다 : 몸의 일부에 만족하지 않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처음으로 “피복”을 생각하고 느슨하고 어두운 옷을 사용하여 몸의 결함을 나타냅니다.
모두가 알다시피,이 타조 정신은 당신이 비만의 경고를 놓칠 수있게하고, 그것을 막을 수없는 날까지 그것을 줄이기가 너무 어려울 것입니다. 체형 문제에 직면해야만 요람에서 비만을 억압하기 위해 목표 체중 감량 프로그램과 조각 라인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