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자고 싶어? 늦은 수면 강박 장 애를 극복하는 방법을 가르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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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많은 사람들은 심야 강박 장애가 주간 노동에 대항하는 항의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은 매우 졸리고 정신 상태는 업무에 영향을 미치므로 잠을 강박 적으로 강박 장애가된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늦은 수면 제어


  강박 장애 극복의 열쇠는 관성을 없애기 위해 마음을 구성하는 것입니다.
수면이 늦은 강박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수면에 대한 두려움이나 강한 수면 전 흥분을 경험하며 반복적으로 생활에서 강박 관념과 행동을 경험하거나 불안감을 동반합니다. 일 때문에 밤 습관을들이는 사람들은 시간을 잘 정리하고 집에 일을 가져 가지 않도록 배워야합니다. 수면에 대한 육체적, 정신적 욕구 모두를 위해 더 많은 운동을하고, 일찍 잠자리에 드는 습관을 점진적으로 발전 시키십시오.

  휴식


  이 휴식은 사무실이나 지하철 집에서 낮잠을 자고, 마음을 비우고 가능한 한 마음의 주관적인 의식을 없애는 등의 모든 환경에서 할 수 있습니다.

  나쁜 심리적 신호를 피하십시오


  낮에는 일을 할 수없고 영감이 없다고 생각하지 말고 밤에만 침착하게 일을하거나 영감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나쁜 심리적 제안은 점차 사라져야합니다. 낮에 과학적으로 시간을 계획하는 법을 배웁니다.

  주의를 돌리다


  몇 분 동안이라도 OCD 증상을 피하십시오.
먼저 뜨거운 우유를 마시거나 뜨거운 목욕을하거나 아로마 테라피 보조제를 주문하는 등 강박 적 수면 상태가 아닌 특정한 행동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의 뇌가 당신이 지금 잠을 잘 수 없을 때, 생각의 습관에 빠지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다시 상기시킬 때, “내 강박 장애는 다시 일어났다. 나는 다른 일을해야한다.”

  텍스트를 읽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끄럽고 완전한 독서를 통해 자신을 만족시키기 위해 완전한 텍스트를 읽으십시오 무의식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텍스트의 단락을 읽었으며, 원하는 것을 얻었고, 끝 냈으며, 불안하다고 느낍니다. 아무리 염려해도 잠을 잘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완전한 앨범을 듣거나 완전한 비디오를 보는 것입니다.

  강박 장애를 버리고 자신과 대화하십시오


  밤에 자러 가야 할 것이 분명 할 때, 뇌는 당신에게 알려줍니다 : 당신은 잠을 자지 못하고, 당신은 … 지금 판단해야합니다 : 오, 이것은 나의 강박적인 생각입니다!
이런 생각은 ODS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강박 관념 장애입니다!”이것은 강박 관념과 행동에 대한 저항력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강박 장애는 뇌의 문제이며 하루나 이틀 안에는 해결할 수 없으므로 2 ~ 3 개월 동안이를 인식하고 직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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