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가지 종류의 콩을 먹는 것이 좋습 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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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신선한 콩은 부드럽고 영양이 풍부하며 영양 상태가 가장 좋은시기는 콩을 먹는 것보다 고기를 먹는 것이 좋습니다. 신선한 콩은 야채의 리더 인 단백질 외에도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및식이 섬유가 풍부하며 저지방 및 고 영양에 좋은 성분입니다.

  완두콩으로 눈 보호

  완두콩은 둥글고 밝은 녹색 입자가있는 계절 야채이며 매우 잘 보입니다. 완두콩은 외관상 승자가 아니며 비타민 A가 풍부하고 눈 보호에 치료 효과가 있으며, 비타민 C의 함량은 말린 콩보다 훨씬 높으며 맛이 좋고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들은 눈을 보호하는 식사와 완두콩, 당근, 옥수수를 함께 볶을 수 있으며, 맛있고 맛있을뿐만 아니라 영양분이 풍부하여 눈이 건조 해지고 불편 함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어린이와 노인이 먹을 수 있으며 영양가 있고 소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영양가 있고 건강한 주식 식품 인 완두콩 쌀을 추천합니다. 밥이 거의 익었을 때 씻은 완두콩을 넣고 잘 저어 요리를 계속하십시오. 요리 후 양파 조각을 넣고 마른 고기 조각을 요리하고 잠시 동안 덮고 끓입니다. 현재 쌀의 글루텐 단백질, 완두콩의 콩과 식물 단백질 및 살코기의 동물성 단백질은 보완 적이며 영양은 포괄적이며 이는 사무직 근로자와 학생에게 적합합니다.

  완두콩을 구입할 때 짙은 녹색, 반짝이는 신선한 콩을 선택하고 잠시 동안 끓여서 부드러운 것은 물이 흘러 나오고 오래된 것은 단단합니다.



  넓은 콩 스프가 맛있다

   
넓은 콩은 달고 평평하며 비장과 위가 있으며 아연, 인지질 및 콜린이 풍부하여 뇌 생성 효과가 있으며 특히 뇌 작업자에게 적합합니다.

  넓은 콩은 날로 먹어서는 안되며 요리와 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넓은 콩을 사용하여 수프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냄비에 기름을 바르고 기름을 데우고 생강을 넣은 다음 씻은 넓은 콩을 부어 색이 변하고 향기가 날 때까지 볶습니다. 적당한 양의 물을 첨가하십시오. 넓은 콩밥과 당면을 요리 할 때 깨진 달걀을 부어 냄비에 넣기 전에 소량의 소금을 첨가하고 백 후추와 파를 첨가하여 맛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구매할 때, 가득하고 가득 차고 어둡게하고 회충이없는 것을 선택하면 부드러운 맛이납니다. 집에서 넓은 콩을 요리 할 때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철저히 요리해야하며 한 번에 더 많이 먹지 않으면 복부 팽창을 쉽게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넓은 콩에 알레르기가 있고 넓은 콩 질병 (급성 용혈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네덜란드 콩 샐러드 상쾌

 
 뚱뚱하고 육즙이 많은 네덜란드 콩 부드러운 꼬투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며 봄과 여름에 네덜란드 콩은 특히 바삭하고 신선합니다.

  네덜란드 콩은 완두콩과 넓은 콩과 다릅니다. 우리는 주로 꼬투리를 먹습니다. 그 꼬투리에 함유 된 B 비타민과 비타민 C는 수용성 비타민이며 고온에서 조리 할 때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섹션에서 빠르게 마시고 빨강 및 녹색 피망과 좋아하는 과일로 과일 및 야채 샐러드를 만듭니다. 색상이 풍부하고 상쾌하며 불을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밝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완두콩에는 비타민이 풍부 할뿐만 아니라식이 섬유가 풍부하여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대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하며 배변을 깨끗하게 할 수 있습니다. 더치 빈을 선택할 때는 깊고 밝은 색상을 선택하고 콩을 꼬집어 크기가 균일한지 확인하십시오. 네덜란드 콩은 보존에 적합하지 않으므로 지금 사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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