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연결이 잘되지 않도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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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의 대인 관계는 매우 미묘하고 복잡하며, 조심하지 않으면 소극적이 될 것입니다 직장에서 일한 모든 사람이 이것을 깊이 느낄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대인 관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적시에 검토, 자신의 행동에 대한 내성,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심리적 조정은 생존 능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작업장에있는 사람들은 때때로 다음 측면에 대해 자체 점검을 수행해야합니다.

1. 다른 사람을 세시겠습니까?

다른 사람의 계산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고, 다른 사람을 계산하는 것도 직장에서 가장 위험한 행동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행동의 결과는 동료에 의해 박차를 가하고, 직업을 잃고, 명성을 잃게됩니다. 당신이 종종 당신의 사업 경쟁자를 “에미”또는 “에미”라고 생각하고 상대방을 무너 뜨리기 위해 모든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검토 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사는 서로에 대해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상사는 각 직원이 자신의 강점을 활용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상호 배제는 내부 소비를 증가시키고 자신의 비즈니스를 손상시킬뿐입니다. 어두운 화살표와 어두운 화살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모두 조화 롭고 편안한 작업 환경을 원하고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들과 협력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종종 다른 사람들과 타협합니까?

물론 동료를 상대하는 데에는 경쟁 요소가 있으므로 수락 및 거부 태도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인 만 거부 할 수있는 사람은 모든 사람의 거부를 유발할 것이며, 타인과 만 타협 할 사람은 잘못 될뿐만 아니라 능력이 낮고 견딜 수없는 수용력이 있고 착취하기 쉬운 노인으로 간주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업무에서 특정 원칙을 준수하기 위해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회사의 이익을 위협하거나 갱단을 괴롭 히고 다른 사람들을 해치는 등의 사건에 필연적으로 관여 할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 중립을 유지하고 다른 사람이 사용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3.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 보호를 요청하고 싶습니까?

문명화 된 환경에서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를 존중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 보호에 큰 관심이있는 경우이를 반영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스누핑은 항상 개인의 질이 낮고 경작되지 않은 행동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때때로 좋은 친구의 이상한 행동을 발견하고 우연히 다른 사람들에게 이것이 친구에게 상처를 줄뿐만 아니라 우정을 잃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경우에 따라 결함이 설명으로 보완 될 수 있지만 이러한 사고가 여러 번 발생하면 문제를 심리적으로 검토해야합니다. 또한 타인을 존중하는 법을 배우는 것 외에도 동료와의 상호 작용에서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고 지루한 세대로 간주되지 않도록 타인의 “영토”에 침입하지 않도록주의해야합니다.

감정을 자주 다루십니까?

직장에서 불쾌한 사건에 종종 영향을 받고 감정적으로 통제 불능 상태가되면 큰 금기를 만들었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보이고 분명한 경우 동료가 당신을 미워하게 할뿐입니다.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있으며, 사람들이나 싫어하는 것에 대해 가능한 한 포용 적이거나 침묵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이 반드시 다른 사람들의 의견과 일치 할 필요는 없으며 다른 사람들에 대해 자주 그리고 쉽게 의견을 말하면 다른 사람들의 혐오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5. 당신은 종종 동료들로부터 돈을 빌립니까?

동료 간의 경제 관계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보통 파티를하고 함께하기 때문에 더 많은 경제 교류가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물론 특별한 상황에서 동료로부터 돈을 빌리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가능한 빨리 반환해야합니다. 종종 다른 사람에게서 돈을 빌리면 계획되지 않은 사람으로 간주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행동에 불신을 할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1 달러의 빚을지지 말고 이것을 원칙으로 삼아야합니다. 물론, 규칙을 고수하지 말고, 동료가 행복한 것을 초대 할 때 거부하지 말고, 더 축하하는 말을 잊지 마십시오.

위의 다섯 가지 측면은 직장 대인 관계에서 매우 민감한 영역입니다. 자기 검사 중에 자신의 행동이 이러한 규칙에서 벗어난 것을 발견하면 완고하지 말고 사고 방식을 조정하고 수정하십시오.

작업장에는 준수해야 할 규칙이 많이 있습니다. 직장의 모든 사람은 자기 검사 및 자기 반성의 좋은 습관을 유지해야하며, 일부는 가능한 빨리 수정하고 적절히 보상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긍정적 인 태도로 심리학과 행동을 경고하고 조정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이런 방식으로 만 직장 내 대인 관계가 조화롭게 될 수 있으며 일과 생활에서 그러한 온기를 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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